X
샤론선생님 감사합니다 IELTS시험후기
제  목 샤론선생님 감사합니다
수강센터 작성자 황규헌 모듈 Academic 시험장소 서울 등록일 2018-08-24 조회수 272
Listening: 6.0
Reading: 6.5
Writing: 6.0
Speaking: 6.5


샤론선생님 2달동안 학원다녔던 황규헌이라구 기억 하시나요..? 마지막날에 잘보라구 해주셨는데 제가 점수가 안나와서 다시 다녀야될것같다고 말씀 드렸던게 기억나네요 ㅎㅎㅎ

8월11일에 동국대에서 시험을 봤어요. 1교시인 리스닝이 스피커 사정상 문제로 3교시로 미뤄지고 리딩 라이팅을 먼저하고 3교시때 리스닝을 다른 강의실에서 보기로 진행자분이 그러시더라구요.. 문제는 3교시때 옮긴 방의 스피커가 교실의 맨 뒤에 위치해있고, 방이 원래의 시험장보다 1.5배는 커서 리스닝 문제들이 울려서 들리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평소에 강했던 리스닝 점수(6.5~7.5)가 안나올것같아서 다시 다녀야하나 하고 고민 많이했어요. 근데 샤론쌤이 라이팅을 잘 봐주셨는지 평소엔 5점 후반대 왔다리갔다리 했던게 6점이 나오면서 오버롤 6.5가 나왔어요ㅠㅠㅠ 스피킹도 화,목 단과반 하면서 피드백을 너무 잘 해주셔서 한번도 생각 안해본 수학관련 문제가 나왔는데 조리있게 잘 말을 했는지 6.5가 나왔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샤론쌤!
 Sharon (2018-08-24 16:47:57)
오호~
예상했던 점수가 똭 나왔네요!
한번에 고득점 축하해요!!!
역시 smart 하네요~
수업 한번도 안빠지고 초집중해서 공부하면
한번에 깔끔하게 끝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네요^^
기분 좋게 유학 시작하고,
학업도 성공하기 바래요.
좋은 소식 감사^^
 
   부원장 (2018-09-03 17:52:30)
샤론 강사님도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박지현 (2018-08-30 16:14:48)
안녕하세요. 황규헌 회원님~
시험장 사정이 좋지 않았는데도, 목표하시는 점수 한번에 획득하셔서 정말 다행이네요.ㅎㅎ
샤론 강사님의 종합반 강좌로 각 영역 유형분석을 진행하시면서 스피킹, 라이팅 단과반을 함께 병행하셨는데요~
유형분석과 문제풀이 모두 알차게 수강하시면서 강사님의 노하우들을 쏙쏙 흡수하신 결과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무엇보다, 목표 점수를 단번에 획득하셔서 샤론 강사님을 수업 시간에 다시 뵙지 않으셔도 되는게(?) 다행이네요 ><
앞으로도 하시는 모든 일들에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소중한 시험후기 감사드립니다!!
 
 김화경 (2018-08-31 11:31:10)
안녕하세요. 황규헌 회원님~
2달동안 열심히 공부하셨던 회원님의 모습이 기억이 납니다.
응시장 문제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목표점수를 획득하셔서 너무 축하드립니다.
종합반과 단과반에서 시험푸는 요령을 습득하시고, 자주 범하는 오류들을 줄여나갔던 덕분인 듯 합니다^^
해외에서도 하시는 일 승승장구 하시길 바랄게요^^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원장 (2018-09-01 10:23:08)
황규헌님 저 알아요. 아버지와 같이 오셨던 분...드디어 점수가 나왔군요^^

중급반 2개월 수강하고 고급반 1개월 수강하셨죠...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셨습니다.

참고로 황규헌님은 레벨테스트 30점 받고서 시작하셨습니다.
수강등록 할 때 그동안 공부해 온 환경과 레벨테스트 성적으로는
가능할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솔희 (2018-09-01 11:34:29)
안녕하세요~ 황규헌회원님!!!
먼저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종합반부터 단과반까지 진행을 하셨네요!^_^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목표로하시는 점수 취득하신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김소연 (2018-09-04 09:39:18)
안녕하세요 회원님^^
목표 점수 획득 축하드립니다^^
다시 시험 응시하지 않게 되셔서 다행이네요!!
실전 시험 대비반이 종합반과 단과반 수업으로 도움을 드린 것 같아 기쁩니다~
항상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양경원 (2018-09-04 10:12:38)
안녕하세요 황규헌회원님^^

종합반 단기과정으로 진행하여 단과반에서의 피드백까지~!!
정규코스를 진행하셨네요^^ 다시 학원 다녀야하나.. 하고 생각할 정도로 걱정이 많으셨던거 같은데
목표점수가 똬~악!! 하고 나와줘서 저희도 기쁩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샤론쌤 감사합니다!ㅎㅎ
미쉘 선생님, 린 선생님 수업 듣고 원하는 점수 받았어요!